네이버플러스멤버쉽 해지방어 후기 풀어볼께요.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네이버에서 쇼핑을 하면 최대 5% 가입이 되기도 하고 오프라인 결재 시에도 할인과 적립이 빵빵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아시나요?

    전 작년에 1년짜리로 가입했어요. 재가입 여부를 놓고 좀 갈등하고 있었는데요.

    네이버멤버쉽도 해지방어라는 걸 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해지하기를 하면 2개월무료 이용을 주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요.

    그래서 저도 해지방어가 나오기를 기대하며 해지해봤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쉽에서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설정창이 열리는데요.
    여기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눌러줍니다.

    그럼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2021년 6월 25일부터 2022년 6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1년 이용권을 구매했던 이력이 나오네요.

    아래로 쭉 내리면 회색으로..

    꼭 활성화할 수 없는 버튼인 것처럼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 라는 버튼이 있어요.

    터치해도 반응 없을 거 같지만 해지하기로 이동하게 돼요.

    와 네이버 진짜 선수(?)인데요?ㅋㅋㅋ

     

    그럼 물어보는 창이 떠요.

    너 여태까지 이만큼 혜택 봤다~ 그런데도 해지할 거야?

    ㅋㅋㅋ

    ' 나의 해지를 해지방어해줘. ' 라는 마음을 품고..

    회색의 <정기결재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어떤 점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질척댑니다. ㅎㅎ

    그래 계속 질척대면서 내 해지를 방어하도록해..

     

    티빙 or 시즌 or 웹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도 해지할 거냐고 또 질척댑니다. ㅋㅋ

    '알았어 나도 무료 2개월권 줘 그럼 해지 안 할게..ㅋ'

     

    정말로 해지할 거냐고 또 묻습니다.

    아우 진짜 적당히 좀 물어봐라 네이버야!!!

    적당히 질척대고 얼른 무료 이용권을 줘.. 그럼 나도 유지할게.. 

     

    헉! 뭐야 나 안 잡아??

    그냥 해지해줬네요;

    남들은 선물박스 날려주면서 2개월 이용권 잘만 주더만;;;

     

    하아...

    모든 이용객에게 해지방어를 해주는 건 아니었나 봐요. ㅎ

    무척 아쉬웠지만 전 네이버플러스멤버쉽 해지방어에 실패했습니다.

    포스팅을 봐주시는 분들은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야.. 안녕....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