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백 무배쿠폰 1+1 이벤트 [ 원두 맛집 ]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브라운백 커피 무료배송쿠폰 1+1 이벤트 

    저는 커피를 너무나 사랑하는 1인입니다.

    미각이 뛰어나거나 커피맛을 너무 잘 알고 그런건 아니고 그냥 커피를 좋아합니다.

    제가 항상 시켜먹는 사이트에서 무배쿠폰을 1+1 이벤트를 한다길래 소개를 해보려고요.

    원두를 시켜먹는곳은 브라운백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대체 이걸 왜 모은건지 저도 모르겠지만 이렇게나 쌓였네요. 벌써 5kg째 여기서 원두를 시켜먹고 있어요.

    집에서 가정용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어 매일 3잔이상 먹는답니다.

     

    대체적으로 시켜먹었던 원두들이 신선하고 대부분 맛있었어요.

    500g과 1kg의 가격차이가 별로 안나서 자꾸 1kg짜리 원두를 시켜먹는데요.

    혼자 마시기엔 큰 용량이지만 질리지 않고 항상 맛있게 커피를 뽑아먹으며 소비했어요.

    저같은경우 1kg이면 보통 2달정도 사용합니다.

     

    이번 온더스타만 저뺴구요. ^^;

    쓴 사약커피도 좋아한다 생각했는데 어느샌가 입이 순해진건지 좀 마시기 힘들더라고요.

     

    아무튼 원두 시킬때마다 2,500원씩 붙는 배송비가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이번에 이벤트 진행을 한다고 알람이 왔길래 공유해봅니다.

     

     

    기존에 이렇게 무료배송 쿠폰을 팔고 있었어요.

    하지만 기한도 있고.. 엄청 할인되는건 아니라 약간 아쉬웠었거든요.

    그런데 이번 2021년을 맞이하며 쿠료배송쿠폰을 1+1 한다고합니다.

     

    6회짜리 쿠폰을 구매하면 원래는 180이내에 써야 했는데

    1+1 이벤트로 12회 무배쿠폰에 1년으로 기한을 늘려주셨어요.

    환산해보면 1회 배송비가 791원!! 크흐..

     

    1월 1일 01:01 ~ 1월 4일 01:01 까지만 판매한대요.

    이벤트 기한이 길지는 않으니까 원두 자주 구매하시는분은 얼른 구매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배송비 자체가 원낙 저렴해지는거니까 이참에 500g씩 주문해서 좀 더 신선하게 즐길까 싶은 고민이 생기네요.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