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파리바게트 할인 기똥차게 받아보자!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요기요 파리바게트 할인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배달앱 요기요에 들어가 보시면

    파리바게뜨 5,000원 할인

    파리바게뜨 5,000원 할인이라는 상단 배너를 보실 수 있어요.

    터치해서 들어가 보시면

     

    파리바게트 1만원 주문시 5천원 할인

    1월 24일부터 1월 31일까지 1만원 이상 포장 주문하면 5천원이 할인된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냥 주문하시면 5천원 할인이 아닌 3천원만 되시니까 2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받으셔야 해요.

     

    파리바게트 포장전용 2천원 추가할인 

    쭉 내리심 요렇게 포장 전용 2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꼭 다운받으세요. ^^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일 1회만 사용이 가능해요.

     

    요기요 파리바게뜨 할인 해서 5,999원에 구매

    제가 오늘 구매한 먹거리들입니다.

    저는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을 샐러드와 주변인들과 나눠먹을 빵을 담아줬어요.

    이렇게 주문했는데 실 결제 금액은 5,999원이었어요.

    진짜 저렴하게 구매했죠? 신기하시죠? 

    주문내역 열어서 확인해드릴게요~

    요기요 파리바게트 할인 넣은 주문내역

    시저 샐러드, 후레쉬크림샌드, 한입에 두번 반한 단팥크림빵을 포장 주문했어요.

    (한입에 두번 반한 단팥크림빵은 더모아카드 캐시백 때문에 우겨넣은 항목이에요.)

    이러면 12,200원을 주문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파바 즉시 할인 3천원 자동으로 붙구요. 포장 시 2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택해 넣어줍니다.

    그리고 전 요기패스 이용중이라 자동으로 매회 포장 주문 시 1천원씩 자동으로 할인이 들어가요.

    이렇게 할인이 다 들어가고 나면 6,200원이 될 거예요.

     

    신한 더모아카드를 사용하기에 요기요 포인트 201원을 사용하여 뒷자리 999원 결재를 만들어준답니다.

    이렇게 5,999원을 만들어주면..

    신한 더모아카드에서 5천원 이상 결재 시 자투리 금액은 전부 적립해주는데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 배달앱에선 추가로 2배 적립!

    999원 *2배 = 1,998원이 적립되어 다음 달에 들어온답니다.

    그럼 저는 결론적으로 4,001원에 이용한 거죠~

    분명 돈 썼는데 개 뿌듯한 나.

    왠지 엄청난 일을 한 거 같은 착각에 빠지게 만들어주네요. ㅋ

    이렇게 알뜰살뜰 점심과 오후 간식을 해결하면서 행복한 포스팅을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최애하는 혜자카드를 소개합니다.

    알뜰함 끝판왕 신한 더모아카드 소개합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기존에 저는 아파트관리비 통신비 학원비 각각 5,000원정도 할인되는 카드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기존 카드의 치명적 단점

    kellykang.tistory.com

    뭔카든지 궁금해 하실까봐 이전글 끌어와봤어요~

    궁금하시면 클릭해서 봐주셔요^^

     

     

    ♥공감댓글 그리고 피드 해주시면 너무 힘이 난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