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모바일접속시 카카오 계정 문의 결과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티스토리 모바일 로그인 카카오 계정 문의 결과

    다계정 사용하시는 티블님들 많으시죠??

    저는 A계정과 B계정이 있어요.

    뭐.. A계정에 5개 블로그를 다 만든 건 아니었지만..

    새롭게 뭔가 해보려 B계정을 별도로 만들었거든요.

    아무튼!! 이번에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을 하면서부터 문제가 생겼습니다.

    PC에선 각각의 계정을 접속할때 별 무리가 없었지만 모바일 접속에 문제가 생기더라고요..

    카카오톡에 설정되어있던 계정으로만 접속이 되는 거 있죠;;

     

    티스토리 로그인페이지

    카카오 계정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A계정으로 접속되고 다른 계정으로 입력해서 접속할 수가 없더라고요. 전.. B계정에 글 쓰고 싶다구욧!!

    보통 저는 모바일로 티스토리 접속할 때는 네이버 앱과 티스토리 앱 두 곳을 이용해 이용합니다.

    위 화면은 네이버 앱입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었어요.

    고객센터를 꽁꽁 숨겨놓으셨지만 찾았습니다. ㅋㅋ

    문의 넣고 답변을 이메일로 받았어요.

     

    카카오 문의 답변

    A계정이 카카오톡 계정이라면 "카카오 계정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A계정으로 자동 로그인된다는 건 맞더라고요.

    그리고 네이버 앱 접속 시 화면 하단에 어디에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이 없거든요.

    그럼 어떻게 B로 접속하냐고요!!

    답변이 이상해 재 문의 넣었습니다.

     

    카카오 재문의 답변

    이번 답변에는 답이 있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같은 앱에 선 "카카오 계정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이 되는 게 맞고

    티스토리 앱에서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버튼을 눌러 직접 입력하면 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티스토리앱 로그인 화면

    아하~

    앞으로는 B계정 접속할 때는 티스토리 앱으로 이용해야겠어요.

    며칠간 검색으로 찾아보고 포기하고 문의하면서 해결책을 찾아 다행입니다.

    왜 전 티스토리 앱에선 시도해볼 생각을 안했는가 모르겠어요.

    아무튼 해결 했습니다!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실 티블님이 분명 계실거 같아 포스팅 남겨봅니다.

    :-)

     

    참고 : 티스토리 고객센터 링크 https://cs.kakao.com/helps?service=175

     

     

    ♥공감댓글 그리고 구독하기 해주시면 너무 힘이 난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