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코로나 예방접종 화이자로 숙제끝!!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월초엔 연초라 더 바빴고..
    중순엔 업무상 너~무 바빴고..
    이핑계 저핑계 대며 미루고 미루다 3차 접종 완료 했어요.

    구정전주 토요일에 맞고 시댁가서 아프다고 드러누워볼까(?) 짱구도 굴려봤지만 생각만으로 고이 접어두고 오늘 맞았어요~ㅎㅎㅎ


    혹시 몰라 타이레놀을 3박스나 샀어요~
    코로나예방접종때문이 아니라도 원래 두통약을 자주 먹어서 두고두고 먹으면 되니까 부담없이 넉넉히 샀어요.

    2박스에 5천원이라길래 더모아카드 적립건 때문에 1개 더 담은건 안비밀;;;ㅋ

    절약의 탈을 쓴 과소비 ㅋㅋㅋㅋ

    아무튼 약도 든든히 준비해뒀고.. 언제 먹으면 되나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주사 맞고 6시간이 지났는데 살짝 팔이 아픈거 빼곤 괜찮네요! 크흐!!!

    낼모래 출근해서 할일도 많은데 연차 안쓰고 걍 업무해도 되도록 지금처럼만 지나가줬으면 좋겠어요~^^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이제 좀 사그라졌음 좋겠어요.

    블로그 놀러오신 모든분들도 별 탈 없이 잘 지나가시길 바래봅니다.
    2022년 퐈이팅!!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