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 올팜 고구마 키우기 시작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올웨이즈라는 어플에 올팜이란 웹농작물 키우기가 있어요.
    성공해서 농작물을 수확하개 되면 진짜로 집으로 배송해준다고 하구요.
    고구마 사실 얼마 안하겠지만도전 해봅니다~!!
    이런거 너무 재미있자나요~~♡

    올웨이즈라는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간편하게 가입을 해주고요.
    (요즘은 가입이 간단해좋아요!!)


    올팜 아이콘을 클릭해 들어가줘요~

    그럼 어떤 농작물을 키울수 있는지 나올거예요.
    전 이미 지나가서 캡쳐서 안되네요.
    양파, 고구마, 사과, 방울토마토 중에 고르라고 나오는데요.
    전 난이도 별2개의 고구마를 선택했습니다. :-)

    물을 주고 비료를 주며 관리를 하면 레벨업을 한다네요~
    물을 줄때 양분이 75이상 있어야 물주기 경험치를 2배 적립해준다고 해요.
    초반엔 양분과 물을 같이주다가 나중에는 물만 줄 계획을 나름 구상중입니다. ㅋㅋ
    다른분들 키우시는걸 보니 물은 엄청 많이 쌓이고 양분은 없어서 허덕이게 되는거 같더라구요..ㅎㅎㅎ

    화면 하단에 비료받기를 누르면 비료 받을수 있는 상황에 대해 설명이 나와요.

    초반에 고급비료2개랑 양분 5개인가 10개이가 준건 벌써 탕진했어요. ㅋㅋㅋ
    출석하기로 하루에 최대 3번 받을수 있고,  30분이 지나야 또 받을수 있어요.
    그리고 추천상품 60초간 탐색하면 고급비료도 1개 주네요.
    :-)
    받을 수있는건 모두 받습니다. ㅋ


    비료받기 옆에 물받기도 있어요.
    요것도 당연히 받아줍니다.

    그리고 물받는 또다른 방법.

    수도꼭지에 쌓이는 물을 터치해주면 쌓인만큼 받아집니다~~
    엄청 느린게 단점입니다.

    열심히 키워 레벨업도 햤어요.
    뭔 차이가 있는거냐?똑같다 하실수 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흙부분에 고구마가 튀어나오려고 두툼해졌습니다. ㅋㅋㅋ
    처음 사진과 비교하셔야 차이점을 느낄수 있어요.ㅋ


    포스팅하는 동안 비료가 생겼어요.
    아싸!!!

    소소한 즐거움을 얻고 싶으신분이라면..
    현실에선 똥손이라 상추도 못키우시는분이라면..
    저랑 같이 올웨이즈 올팜 키워요~~~~♡

    전 또 고구마 돌보러 가볼께요~ 뿅~~~


    2022.06.30 - [도전하고] - 올웨이즈 올팜 고구마 키우기 2일 ~ 4일차 기록.

     

    올웨이즈 올팜 고구마 키우기 2일 ~ 4일차 기록.

    올웨이즈 올팜에서 고구마 키우며 기록 해보려구요. 대체 몇일정도 키워야 실물이 되는지 너무 궁금해요!!! 6/28(2일차) 드디어 고구마가 빼꼼 눈을 내밀었어요. 하지만 꽃이 아직 몽우리 상태네

    kellyk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