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에드센스 승인! [ 에드고시통과!! ]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휴일이라 뒹굴거리고 있는데 구글에서 이메일이 띵~하고 오네요~

    얏호! 드디어 블로그에 광고 게재할 수 있습니다!!

     

    쒼나게 구글 에드센스 들어가서 광고 단위 만들고 플러그인을 찾아봤는데.. 

     

    말해봐 블로그의 관리자페이지 입니다.

    헉! 없어요..!!

    제 다른 블로그의 관리자페이지 입니다.

    이렇게 구글 에드센스(반응형) 플러그인이 있어야 하는데 없어요!!!

    흠흠흠.. 연동하기 때문에 없어졌다고 들었던 거 같긴 한데.. 실제로 없으니 당황스럽네요.

     

    연동하기를 할까 살짝 고민했지만 이 블로그 때문에 기존 블로그에 광고도 다시 수정해야 하는 건가 싶어 그냥 살짝 덮어놓기로 했어요. 

    할 수 없이 사이드바 부분에 html수정으로 하나 연습 겸 넣어봤어요.

     

    음음.. 들어가네요..

    그런데 뜨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이게 과연 정상이 맞는 건가 싶어요.

    본문도 넣어봐야 하는데 전부다 html를 하나하나 넣어줘야 하는 건가 고민 중입니다.

    연동하기를 안 한 채로 좀 더 효율적인 방법이 있으면 귀띔 좀 부탁드려요.

     

    승인이 떨어진 오늘 제 블로그 글의 총개수는 27개이고, 에드센스에 두 번째 광고 신청을 한건 글 개수가 21개였던 것 같아요. 11월부터 글을 써왔고 포스팅을 자주 한 것은 아니라 기간은 오래 걸렸어요.

    좀 더 부지런히 포스팅했다면 좀 더 빠르게 광고 승인받았을 텐데 무슨 글을 작성할까 고민만 하며 많이 못한 것 같아요.

    아직도 해결책을 못 찾았지만 꾸준히 해보려 노력하겠습니다.

    아자자!!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