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공모주 _ 오토엔 (1주배당) _ 용돈벌기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초보공모주 _ 오토엔 (1주배당) _ 용돈벌기

     

    청약 신청해놓고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이 상장일이었네요.

     

    오토엔 공모주 청약 완료

    사실 1주에 5,300원이라 너무 소소해서 참여할까 말까 고민했었어요.

    게다가 미래에셋증권은 공모주 청약 수수료가 2,000원이라 올라도 과연 남을 게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었고요.

    워낙 소소한 금액이라 떨어져도 큰 손해는 아닐 테니까 참여에 의의를 두고 청약했었어요.

     

    공모주 청약 오토엔 배정 및 환불 안내

    설마 딸랑 1개만 배정되겠어?

    했는데 정말 1개만 줬더라구요. ㅎㅎㅎ

    공모주 청약 오토엔 수수료와 환불금

    그리고 워낙 소소한 주식이니까 수수료가 적진 않을까 기대하고 찾아봤더니..

    진짜로 2천원 다 제하고 환불해주셨어요. ㅎ

    배보다 배꼽이 더 큰거 같아요.

     

    그런데..

    이렇게 작고 소중한 1주가 오늘 소소한 행복을 안겨주었어요.

    와! 상한가 쳤습니다.

     

    상쳤을땐 들고 있는거라고 해서 오늘 매도하지 않고 내일을 기다려보려고요.

    아싸라비아~콜롬비아~

     

     

    덧.

    오늘도 상한가이네요~!

    오토엔 1주라 아쉽고, 5,300원의 저렴한 가격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상한가 보니 참 기분은 좋아지네요~ >ㅁ<

     

     

     

    ♥공감댓글 그리고 피드 해주시면 너무 힘이 난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