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공모주 _ 오토엔 _매도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5,300원에 청약한 오토엔이

    8,800원에 상장되어 첫날 둘째 날 상을 안겨주었죠~

     

     

    초보공모주 _ 오토엔 (1주배당) _ 용돈벌기

    초보공모주 _ 오토엔 (1주배당) _ 용돈벌기 청약 신청해놓고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이 상장일이었네요. 사실 1주에 5,300원이라 너무 소소해서 참여할까 말까 고민했었어요. 게다가 미래에셋증

    kellykang.tistory.com

    상한가가 이틀간 계속되다가 어제(1월 24일) 파란빛이 보이길래 저는 매도했습니다.

     

    5,300원 + 2,000(청약수수료) = 7,300원짜리를

    16,950원에 매도했어요. 

    만원 조금 안되게 벌었어요. 풋~

     

    나름 잘 팔았다~ 생각했는데..

    아이고 배야~

    오늘 상쳤네요.

    괜히 팔았네 싶지만 요정도 수익에도 감사한걸로~

    자자 저는 오늘도 새로운 청약을 살펴봅니닷. ㅋ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