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공모주 _ 아셈스 청약 완료. (1주 배당)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소소한 재미에 또 들어갑니다.

    2022년이 들어서고 요즘 공모주가 쏟아지네요.

    다음 제 타겟은 현대엔지니어링입니다. ㅋ

     

    주식에 대해 잘 모르기에 전 기관경쟁률과 증권사 경쟁률을 청약할지 말지를 결정해요.

    이게 옳다고 할 수 없지만 작년부터 기관경쟁률과 증권사 경쟁률이 높을때 참여한 공모주 청약에서는 실패가 별로 없었어요.

    (물론 증권사 경쟁률이 100미만일때 들어가서 아직도 -10만 원 가까이 찍으며 함께하는 종목도 있습니다.) 

     

    오늘 청약한 아셈스는 기관경쟁률이 1600대이고 증권사경쟁률은 2400대입니다.

    이 정도면 훌륭하죠. ㅋ

    참고로 오토엔은 기관경쟁률 1700대에 증권사 경쟁률이 2700대였어요.

     

    1주에 8,000원 밖에 안하는데 또 수수료가 2,000원 붙네요.

    제2의 오토엔을 꿈꾸며 아셈스도 달려봅니다.

    제2의 오토엔이 안되더라도 손해면 오토엔으로 퉁~ ㅋㅋㅋ

    아셈스 환불일은 1월 27일이며, 상장일은 2월 7일 입니다.

     

     

    덧.

    아셈스 1주 배당을 받았어요.

    요번에도 소소한 행복을 안겨주길 기대해봅니다.

     

    ♥공감댓글 그리고 피드 해주시면 너무 힘이 난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