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1주 매도 제법 큰 용돈벌이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지난번 공모주 청약으로 LG에너지솔루션 1주를 배당받았었죠.

     

     

    초보공모주 _ LG에너지솔루션 청약 접수 (1주 배당)

    자꾸 블로그랑 멀어졌길래 마음을 잡아보려구요. 흠흠. 작년부터 사부작사부작 하고 있던 공모주 청약에 대해 기록해보려구요. 큰 돈을 버는건 아니지만 조금씩 수익도 있고 손실도 있고.. ㅠㅠ

    kellykang.tistory.com

     

    오늘은 LG에너지 솔루션의 상장일이었어요.

     

    공모가의 2배까지 시초가를 형성할 순 있다는데 거의 도달하긴 했지만 실패했어요.

    그래도 어마어마하게 높은 597,000원에 시작되었죠.

    회사에 주식 전문가이신 직원분이 내놓는 게 나을 거 같다 하셔서 같이 내놨어요.

    9시가 돼서 장이 열리고  시가가 597,000원으로 시작되는 순간 순식간에 떨어지는데..

    우아.. 진짜 깜짝 놀랐어요.

    낮은 가격에 올려놨던 터라 주주룩 떨어지면서 제 거도 팔리면서 더. 더. 더. 끝도 없이 떨어지더라고요.

     

    다행히도 전 56만원에 매도되었습니다.

    전 26만원 먹었습니다! 크흐!

    참고로 옆에 직원분은 59만원에 매도됐다고 하시더라고요;

    와우!!! 역시 대단!!!

    그렇게 정신없이 추락해서 45만원을 찍는데;;

    주워볼까 살짝 생각하는사이 다시 올라가더라고요. ㅎㅎㅎ

     

     

    그래프가 보여주죠? 미친듯한 하락;;

     

    현재 장마감은 505,000원이던데 청약하신분들 모두 성공하셨네요.

    최소 15만원이상은 다 챙기셨을테니까요 ^-^

    모두 축하드려요~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