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소소수익 .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아주 작고 소소한 수익을 정산받았어요.
    그 수익을 살포시 포스팅해봅니다.
    이 수익은 다른 블로거님과는 다르게 한 두 달 만에 생긴 수익이 아니고 일 년 넘게 쌓아두고 쌓아두다 지급 신청해 받은 금액입니다.

    6월 15일에 지급 신청해 받았어요.
    원래 더 묵혀둘까도 생각했는데 의욕을 더 불 살려 보고자 지급신청해봤어요.

    2년 가까이 모인 금액이 저거밖에 안되네요 ㅎㅎㅎ
    그것도 이 블로그에서 모인 것도 아니고 예전 블로그에서 수익이 아주 소소하게 생기고 있었더라구요.
    (그래서 정보성 글이 중요하구나 생각돼요.)
    231.20달러.
    다른 분께는 우습겠지만.. 저한텐 굉장히 감사한 금액이었어요.ㅎㅎ

    원래 지급 메일 받고서도  제 계좌로 받으려면 굉장히 오래 걸렸던 것 같은데..
    이번엔 엄청 빨리 제 계좌로 들어왔어요.

    반응형

    와우!
    276,233원!!!

    전 카카오뱅크로 받고 있어요.
    몇 년에 한 번씩 지급받으면서 받고 있다고 말하기도 너무 창피하네요..;;
    다른 고수익 블로거님들은 외화전용 통장을 이용하시거나 수수료가 작은 은행 상품들을 찾아보시겠지만..
    저처럼 어쩌다 받는 사람에게 굳~이 그런 노력이 필요할까 싶어서 그냥 만만한 카카오뱅크로 지정해놨답니다.
    수수료가 얼마였는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해요 ㅎㅎ
    (며칠 전 중고로 구입한 아이패드 값이 절반 이상 보충됐네요 ㅎㅎㅎ)

    한 달에 저만큼씩만 벌면 진~짜 좋을 텐데 말이죠~~~^^
    아직은 꿈같은 이야기이지만.. 끈 놓지 않고 꾸준하게 하면 언젠가 이룰 수 있을 거라 믿어봅니다!!
    잠잘 때도 돈이 생기는 그날까지 모두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