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공모주 _ LG에너지솔루션 청약 접수 (1주 배당)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자꾸 블로그랑 멀어졌길래 마음을 잡아보려구요. 흠흠.

    작년부터 사부작사부작 하고 있던 공모주 청약에 대해 기록해보려구요.

    큰 돈을 버는건 아니지만 조금씩 수익도 있고 손실도 있고.. ㅠㅠ

     

    오랜만에 제법 큰(?) 건이 나왔어요.

    주변분 이야기론 무조건 40%이상 남는다 하셨는데.. 뭐.. 그건 상장 되봐야 아는거겠죠? ㅎ

    작년말부터 공모주가 별로 없었는데 이제 다시 슬슬 나오는거 같아요.

     

    LG에너지솔루션 청약 참여하려고 KB증권도 새로 개설했어요.

    공모주 청약 참여하실땐 공모일정 전에 주관사인 증권사가 어딘지 확인하시고 미리 개설해놓으셔야 해요.

    공모가 시작된뒤에는 개설해도 참여할수가 없거든요.

    LG에너지솔루션은 1주에 30만원으로 공모가가 정해졌었어요.

    10주가 기본 청약 수량이기에 300만원이지만 공모주 청약을 위해선 50%만 증거금으로 넣으면 되거든요.

    그래서 여러 증권 계좌들 닥닥 긁어서 150만원을 만들어 청약했어요. ㅎㅎ

    공모주청약에 참여했다고 무조건 다 1개씩 배정되는건 아니지만..

    이번에는 1개정도는 받을수 있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

     

    21일에 청약증거금 환불되서 들어오면 NH투자증권에서 청약 시작한 이지트로닉스 참여해보려구요.

     

     

    덧.

    저는 1주 배당 받았습니다.

    청약수수료는 1,500원인가봐요. 환불금액이 그만큼 차이가 나요.

    한국투자랑 미래에셋은 2,000원인데 그에비해 저렴하네요 ^^

    이제 얼마나 뻥튀기 되는지 27일에 지켜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