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파리바게트 5천원 할인 받으셔요.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요기요 파리바게트 5,000원 할인

    많은 배달앱 중에 제가 종종 이용하는 배달앱이 있어요.
    많이들 이용하시는 요기요 라는 앱인데요.
    행사할 때마다 종종 이용하곤 해요.
    마침 지금 할인하더라고요.


    요기요에서 파리바게뜨에서 만원 이상 포장을 주문하면 5천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10,000원 주문 시 5,000원 할인이라니..
    정말 대박이죠?

    요기요 파리바게뜨 할인

    야무지게 담습니다.
    제가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을 아시안 볶음 누들이랑 식빵 언니가 선전하는 버터 풍미 가득 정통 우유식빵, 그리고 애들이 언제나 맛나게 먹어주는 목초란으로 만든 핑거스틱을 담아주고 신한 더모아카드로 결재!
    이히히히 900원 페이백! 아싸!

    주문한 파바지점에 가면 요렇게 쇼핑백에 고이 담아 줍답니다 .
    :-)

    그리고 1일 1회가 아니므로 여러 번 주문하셔도 돼요~
    하지만 전 하루에 한 번 주문해서 일주일 내내 주문해줘요.
    왜냐고요?
    신한 더모아카드 캐쉬백때문에요~
    5천원 이상 결재 시 짜투리 금액 캐쉬백 되는 아주 멋진 녀석이죠.
    다음엔 그 녀석으로 제가 차곡차곡 캐쉬백 해온 모습을 포스팅해볼게요~
    쿠팡 플렉스땜시롱 자꾸 미뤘는데 이제 그만 미뤄야겠어요. 이러다 소개하기도 전에 카드 단종될까 봐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