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렉스 무던하게 지나간 6회 배송기
말해봐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쿠팡플렉스를 체험한 것이 벌써 6번째가 되었네요.

    처음 배송 땐 진짜 후회도 많이 하고 프로모션 없음 못 할 일이라며 손사래를 쳤는데요.

    이젠 슬슬 할만하다 싶은 느낌이 드네요.

    역시 사람은 적응하는 동물인가 봅니다. ㅋㅋㅋ

     

    5회 때처럼 꿀 같은 기프트를 주시진 않았지만

     

     

    쿠팡플렉스 일반심야에 백업까지!!

    쿠팡플렉스 처음 하면서 민폐에 자존감 떨어지는 하루하루를 보냈는데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5번째 배송이었어요. 9월 17일 목요일 일반 심야를 신청했습니다. 10시 10분쯤 남자 담당자분이 연락

    kellykang.tistory.com

    그래도 2번째 배송할 때 다녀왔던 단지라 나름 수월하게 배송했어요.

     

    51가구 61건을 받았었고 막힘없이 배송을 이어나갔답니다.

    워낙 깔끔한 단지들을 받아서 공동현관문도 잘 열어서 들어갔고,

    마스터키 대여해서 순회해야 하는 단지는 신분증 맡기고 마스터키도 잘 받아서 배송을 완료했죠~

    크흐.. 진짜 미로 같지 않은 일반적인 아파트들은 정말 딱 좋습니다.

     

    1시 12분 출차이니 배송지역까지는 1시 35분쯤 도착했겠네요.

    딱 3시간 바짝 돌려서 51가구 처리했어요. 

    처음에 31가구 배달하면서 5시간 걸렸는데.. 하하핫..

    진짜 장족의 발전이죠?

     

    별다른 해프닝이 없던 날이라 단가 조정 요청드렸던 건 회신받은 거 함께 포스팅할게요.

    제가 이상한 기프트를 받는 건지.. 

    다른 플렉서님들도 다 이렇게 많은데 그냥 넘어가시는 건지 모르겠는데요.

    전 매번 총 기프트의 10%~20%정도 꼼수 가득한 기프트들을 받고 있습니다.

    박슨데 살포시 비닐을 씌워서 비닐 단가를 붙이고 있는 기프트

    혹은 버젓이 박스인데 비닐 단가의 송장이 붙어있는 기프트..

     

    제가 활동하고 있는 캠프의 심야 단가는 박스 950원 / 비닐 650원인데요.

    300원 차이가 적다면 적지만 하루에도 10개 가까이 이런 애들이 섞여있으니 화가 나서요.

    일일이 시간 들여서 다 사진 찍고 이메일로 정정 요청드렸죠.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 답장을 한참 후에 받았어요.

    뭐.. 바쁘시다니까 이해하고 넘어갔어요.

    그러다 오늘 이메일이 한통 더 왔는데요.

    가관이네요 진짜..

    참나.. 

    운송장 모두를 작성해서 보내래요.

    왜 처음과 말이 달라지는지 이해가 안 가지만

    시키는 대로 싹 다 운송장 번호 정리해서 보냈습니다.

    일일이 사진 하나하나 확대해 가면서 운송장 확인해서 타이핑 쳐서 첨부했어요.

    이렇게 귀찮게 만들어서 정정 신청하지 못하게 막는 걸까요?

    ㅋㅋ 진짜 어이가 없네요.

    안 그래도 자기들 실수(?)로 박스가 비닐이 되는 마법의 기프트를 똥 빠지게 배달했건만..

    정정신청도 배송 다음날까지로 촉박한 데다 기껏 사진 다 첨부해서 신청했어도 운송장 번호도 써달라고 재요청하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또 한 집착하는데.. 끝까지 물고 가봐야겠습니다.

    아직 정정될지 안될지 모르겠지만..

    정정되면 또 후기글로 알려드릴게요.

    :-)

     

     

    ♥공감댓글 그리고 피드 해주시면 너무 힘이 난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